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나는솔로 22기 결혼 현커 추측 (옥순&경수)

by T없이 맑은 i 2024. 8. 30.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있는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저번주 방송에선 벌써 결혼 예정인 커플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실제 촬영이 5월 말쯤 진행됐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약 3개월 만에 결혼을 진행하는 거네요👍

아직 어떤 커플인지는 밝혀지지 않아서 저를 포함한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2기 첫 화에서 잠깐 스치듯이 나왔던 장면들을 보면 해당 실루엣에서 옥순과 경수의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또, 22기 옥순님 인스타에 올라온 최근 근황 사진을 보면 왼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도 포착됐다고 해서 더욱더 합리적인 의심이 드네요 👀


특히 차에서 손을 잡고 있는 장면도 나왔는데, 해당 차가 경수차 인 것 같다는 이야기도 있구요.
무엇보다 어깨나 덩치하며 셔츠를 입었는데 뱃살이 없는 걸로 봐선 운동을 생활화하는 경수일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요!


그리고 조수석에서 들고있는 가방도 옥순님이 든 보테가 베네타 아이보리색 가방과 일치하네요. 그래서 커플 실루엣 중 여자는 옥순님이 거의 확실한 것 같구요.

과연 어떤 커플이 결혼 예정인지는 나는 솔로 22기 마지막 최종 선택때나 알 수 있겠네요. 그 전까지 어떤 커플일지 추측하면서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나는솔로 22기 여자 직업&나이 자기소개 (8월 28일 방송)

1. 영숙나이 : 90년생 34살직업 : 어린이집 교사 (부모님이 어린이집 운영)거주지 : 서울2. 정숙나이 : 80년생 43살직업 : 변호사거주지 : 서울3. 순자나이 : 88년생 36살직업 : 반도체회사 제조업 교대

jibaek89.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