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별내동 맛집]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백금당, 별내동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by T없이 맑은 i 2024. 10. 9.
728x90
반응형

 

별내 카페거리 카페, 백금당

'앤틱하고 클래식한 감성 카페'

#주차가능 #분위기좋은카페추천 #사진맛집

 


 

날 좋은 날 집과 가까운 남양주

별내 카페거리로 마실을 다녀왔다.

별내 카페거리 카페는 처음이라

어떤 카페로 갈까 고민하다가

 

앤틱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수플레 맛집이라는 카페

백금당으로 가보기로 했다.

 

 

마침 백금당에선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었다.

 

평일 낮에 방문한 터라

우리가 주차할 공간도 충분했다.

(카페 앞에 총 5대까지 주차 가능)

 

 

백금당 카페 내부는 우드 인테리어에 전체적으로

앤틱한 느낌의 감성적인 공간이었다.

별내동 디저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백금당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팬수플레와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샤인 머스캣 에이드를 주문했다.

 

 

자리는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가

마침 비어있던 창가 구석자리에 가서 앉았다🙂

큰 통창 너머로 보이는 맑은 하늘 덕분에

덩달아 좋아지는 기분.

 

 

 

카페 곳곳에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정성껏 꾸며져 있었다.

화장실 앞 비어있는 벽면도

예쁜 엽서존도 한 컷📷

카페 내 모든 공간 하나하나에 감성을 더한 느낌.

 

 

내 자리 바로 맞은편엔 외투를

걸어 둘 수 있는 옷걸이도 마련돼 있었다.

좀 더 날씨가 추워지면 두꺼운 겉옷들은

저곳에 걸어두면 보관하기 좋을 것 같다.

 

 

수플레 나오기 전에

음료들과 물수건을 먼저 준비해 주셨다.

물수건은 따뜻하게 데워져 있었는데

손을 닦기에 적절한 적당히 따뜻한 온도였고

수건에선 좋은 향기도 났다.

 

 

통창 앞 나와있는 공간에 음료들을 놓고 찍으니

그냥 찍어도 화보처럼 나와서 대만족!

통창의 느낌과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더해져

좋은 피사체가 된 것 같았다.

 

 

사진 찍고 얘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수플레가 나왔다.

따뜻한 버터 향과 달콤한

메이플 시럽향 덕분에

맛있는 냄새가 솔솔~.~

 

 

갓나온 수플레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버터를 쏙 넣어서 한입 먹어보니

촉촉하고 담백한 계란 맛에

달달한 크림과 버터 맛이

더해져 풍미가 가득했다.

 

 

어느 정도 먹다가 같이 곁들여주신

메이플 시럽을 끼얹으니 수플레의

달콤함이 더 극대화됐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수플레라

자꾸만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다.

 

 

앤틱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감성 카페인데

맛있는 디저트까지 곁들인 카페 백금당.

별내동 디저트 맛집이라 부를만한 그런 곳이었다.

남양주 별내 카페거리 카페 방문할 일이 있다면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맘에 쏙 들었던 카페로 추천해요.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두물로 27번 길 12 1층

- 영업시간 : 월~일 11시~22시 (휴일 별도 공지)

- 전화번호 : 0507-1333-3482

- 카페 앞 5대까지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